마사지과학원 소개

마사지과학원은 국내 마사지 관련 정보와 마사지 기술 및 마사지 업체 현황등 관련 정보들을 연구합니다.

전국 마사지 업체들을 조사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연구 결과를 발표합니다.

마사지 연구

수세기 동안, 마사지는 치료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그것이 기능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연구를 해야 할까요?

주요 근거는 치료사들이 매일 고객과 함께 일화적으로 일어나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 계속 검증하는 것입니다. 과학적인 조사를 통해 의료 커뮤니티가 더 잘 수용하고 예방 치료 기구의 비용 효과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연구는 시술자들이 고객들을 더 잘 모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통에 관한 한, 마사지 연구는 계속해서 우리에게 통증 조절을 위한 건강한 선택을 보여줍니다.

불안 감소를 위한 차체 작업,직접 의료 비용과 노동 생산성 손실을 모두 포함합니다. 그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하고 있기 때문에, 마사지와 몸놀림이 최전방에 도착해야 합니다.

통증의 완화나 감소는 마사지 치료의 더욱더 많은 이점들 중 하나입니다.
면역 체계(불안에 의해 감소할 수 있는 신체의 면역력)와 신경계(수면, 소화, 전반적인 인생관을 조절하고 고통스러우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에 대한 실제적인 치료법을 연구한 결과 마사지는 휴식을 위한 확실한 처방입니다.

자주 발생하는 통증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관련 조사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애리조나주 플래그스태프의 Flagstaff Medical Center에서 실시한 연구는 0-10년 아날로그 통증 척도를 채용하기 전과 후에 임상, 외과 및 산부인과에서 진통 수준을 기록하는 것을 포함하는 통증 관리 연구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65명의 입원 환자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의사는 치료되는 상태에 따라 다양한 양의 마사지 세션을 받았고, 모든 세션의 길이는 평균 30분입니다. 스웨덴식 마사지, 1인샵, 건마, 교차 섬유질 요법, 그리고 스트레스 포인트가 사용되었습니다.

통증 수준이 대략 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이 때문에, 연구원들은 “급성 치료 환경에 마사지 요법을 통합하는 것은 그들의 건강 상태의 힘든 신체적, 정신적 측면을 돌볼 수 있는 환자의 능력으로부터 전반적으로 좋은 이익을 창출한다고 추론했습니다.

분석 결과 스트레스 수준이 현저히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우울함, 안락함, 수면, 감정, 회복,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복 절차의 상호 관련성을 입증했습니다.”

지속적인 목 통증에 대한 연구 결과

2015년, 만성 목 통증을 가진 여성 38명을 대상으로 통합근육운동절차(IMMT)가 운동의 자궁경부 다양화 및 관련 통증의 개선을 위한 강력한 치료 대안인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연구가 실시되었습니다.

그 소녀들은 두 학급으로 나뉘었습니다. 두 팀 모두 4개월 동안 매주 두 번의 치료를 받았으며, 그룹의 절반은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고 나머지 절반은 IMMT를 받았습니다.

이 연구의 결과는 IMMT가 스웨덴 마사지보다 더 좋은 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고 통증이 상당히 감소된 동안 모든 운동면에서 자궁경부 움직임의 조합이 개선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허리디스크에 대한 연구 결과

2011년, 허리 통증이 적은 400명 이상의 환자가 10주 동안 일주일에 한 번씩 1시간씩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10주 후에 마사지를 받은 참가자들은 더 활동적이고 일상 생활의 일을 할 수 있는 더 높은 능력을 보고했고,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적었으며, 또한 일반적인 의료 치료를 받은 팀에 비해 더 적은 약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수면 패턴의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주었는데, 이것은 모든 종류의 고통에 대한 실제 연구 참여자들 사이에서 빈번한 장점으로 부상했습니다.

글쓴이: 마사지과학원

마사지과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