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과학 연구를 통해 건강 증진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과학

마사지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여러분의 두피,손,발 또는 전신에 초점을 맞추든마사지는 놀랄 만큼 편안하고 임상적으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전통적인 의사들과 병원 관리자들이 가장 쉽게 받아들이는 마사지 치료법들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연구는 특히 심한 스트레스나 불안장애, 근육 경직 또는 관절염을 가진 사람들에게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고, 심장 박동수와 혈압을 낮추면서 혈액순환을 증가시키며, 엔돌핀과 세로토닌의 수치를 높이고, 아픈 근육과 아치형 근육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긴장성 두통, 등이나 목 통증, 스포츠 부상, 관절염 또는 섬유질쪽에 문제가 있다면, 관련된 고통을 줄이거나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예비 엄마들은 노동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통증을 줄일 수 있고, 출산후 더 빨리 살이 찌고, 천식을 앓고 있는 아이들은 마사지를 받을 때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상처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몸놀림을 받기 위해 치유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사람과 수술에서 회복하는 사람들은 심층적인 일을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세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공인 마사지 치료사와 협력하세요. 마사지 치료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에게 그들이 어떤 종류의 치료를 연구해왔는지 그리고 그들의 기술이 여러분의 요구에 잘 맞는지 물어보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다른 방법을 통해 효과적으로 치료한 일반적인 질병은 무엇입니까?

우선 자가면역이나 염증성 질환의 치료에서 저는 항염증성 식단을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 몸에 좋은 차를 마신다던지, 명상, 사람들과의 즐거운 대화, 가벼운 운동, 밥을 즐겁게 먹습니다.

우울증에는 유산소 운동부터 고선량 어유, 각종 식이보조제까지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표준 의약품보다 더 효과적이기 위해 가르치는 불안감 감소 호흡 운동을 발견합니다.

이 모든 방법들이 어떻게 효과적인가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몸에 잘못된 어떤 것에 대응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고 기대합니다.

저는 이것이 한국의 의료 서비스의 주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값비싼 첨단 기술에 의존하게 합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신체가 선천적으로 치유능력이 있고, 그것에 접근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문화에서 사람들은 건강을 회복하는 신체의 능력에 대해 거의 신뢰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들 중 많은 것들이 뒤에 매우 합리적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선량 어유는 뇌 화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불안감을 위한 호흡 운동과 함께, 호흡은 무의식적인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는 논리적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호흡 작용의 영향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연구 커뮤니티에 의해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는 몇 년 동안 연구를 계속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런 종류의 것에 대한 관심 부족은 주목할 만합니다.

마사지의 과학 연구에 대한 배경은 무엇입니까?

작은 공차로 제조할 수 있고, 무게로 복용할 수 있고, 위약과 비교했을 때, 몸놀림은 덜 일관적이고 종종 개인의 필요에 더 잘 맞춰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사지 요법은 연구되고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의학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들의 고통, 피로, 불안, 스트레스를 줄이고 특정한 질병을 가진 사람들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마사지 치료의 잠재적인 이점에 대한 건전한 연구 실험의 수는 최근 몇 년 동안 현저하게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자금 지원은 여전히 문제이다. 어떤 치료에서도 그렇듯이, 마사지 치료 연구에 대한 연구에는 제약 회사 연구만큼 자금지원이 쉽게 접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서울대학교병원 질병정보

마사지 치료의 임상적 효과와 징후를 정의하는 강력한 연구 기구는 접근 방식을 더 잘 수용하도록 촉진하고 보험 회사들에 의해 더 넓은 보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안마요법의 효과를 약제약과 비교한 연구와 정기적인 마사지의 예방효과에 대한 비용편익 분석을 더 많이 보고 싶습니다. 마사지의 이면에 있는 기본 메커니즘에 대한 추가 조사도 권장해야 합니다.

도구 상자에서 무언가를 시도하기 전에 어려운 과학 데이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뭐라고 말합니까?

밖에는 많은 과학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의사들이 보지 않는 곳에서 종종 출판됩니다. 어떤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게 첫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둘째로, 우리는 미끄럼 방지법을 사용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작용합니다. 해를 끼칠 가능성이 클수록, 효과성을 위해 더 엄격한 증거 기준을 적용해야 합니다. 호흡법과 같은 것의 경우, 해로울 가능성이 너무 낮기 때문에, 그 효능에 대한 과학적 확실한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그것을 추천하는 것이 상당히 편하다고 느낍니다. 저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제가 직접 사용하고, 환자들에게 널리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간단한 것들이 실제로 작동할 수 있다는 불신을 계속 마주치게 됩니다.

편견은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약도 포함하고 있지 않고, 장치도 포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에게는 그것이 이 분야에서 가장 큰 문제입니다. 제 생각에 답은 자기 유지와 치유를 위한 신체의 놀라운 능력과 복잡하고 값비싼 솔루션으로 가기 전에 이러한 저기술 솔루션을 알고 사용하는 것의 가치에 대한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기술의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더 강한 방법을 택할 것입니다. 또는 만약 여러분이 비상사태를 대처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더 과감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환경에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값싸고, 기술 수준이 낮고,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한국은 전통적인 의학계에서 마사지를 연구하는것에 대한 어떤 태도를 보나요?

연구통계

한국은 마사지가 신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의료 개입으로 여겨지는 많은 다른 나라들에 뒤쳐져 있습니다. 하지만 조사 결과, 그것은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체의학 중 하나이며 병원과 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점점 더 많이 통합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사를 포함한 더 많은 사람들이 그 혜택을 경험하고 적절한 인간 손길의 치유력을 높이 평가함에 따라, 저는 마사지 요법이 곧 대부분의 암 센터 내에서 제공될 것이며 적어도 임신한 엄마들과 입원한 어린이들에게 쉽게 제공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추가적인 건전한 연구는 전통적인 의약 무장에 마사지를 포함시키는 것을 추진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주어진 마사지 치료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확실한 과학적 증거가 없다면, 학원에서 교육을 받지 않은 사람이 의학적으로 건전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약사들이 비타민, 미네랄, 허브, 그리고 다른 식이 보조제의 사용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면, 그들은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마사지 요법의 사용과 약품과의 상호 작용에 대해 충고할 수 있는 최고의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훈련된 사람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사람들이 집에서 시험해 볼 수 있는 세 가지 안전하고 비교적 쉬운 방법은 무엇일까요?

좋은 영양의 기본과 식습관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배웁니다. 가장 간단한 규칙은 정제된 제품과 제조된 음식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모든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치료법이 있는 가정용 약상자를 갖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수면에는 발레리안과 같은 매우 유용한 약초 치료와 위장에 대한 박하 요법이 6개 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습할 수 있는 휴식 기술을 가지고 계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간단한 호흡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매우 시간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전문적인 마사지 치료를 받고 싶은 것이 있나요?

마사지 요법은 일반적으로 증상을 단기적으로 완화하고 마사지의 이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장 큰 이점을 경험하려면 정기적인 세션 일정을 잡고 꾸준하게 운동과 마사지 요법을 병행 하는 것입니다.

글쓴이: 마사지과학원

마사지과학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