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완화를 위한 마사지 연구

마사지는 적어도 지속적인 허리 통증을 치료하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허리 통증은 사람들이 병원 치료를 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약, 주사, 수술에 이르기까지 극소수의 의학 치료법이 안정적으로 완화되고, 몇몇은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마사지 연구는 심각한 허리통증을 가진 300명의 성인들에게 최소 5개월 동안 지속되는 통증을 무작위로 완화하기 위해 매주 전신 마사지, 허리 아래와 엉덩이 주변의 특정 근육 문제에 초점을 맞춘 마사지 또는 일반적인 관리를 하도록 할당했습니다.

통상적인 진료 그룹에 배정된 사람들은 연구원들에 의해 추적 당했지만, 그들은 그들 스스로 그들의 허리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접근법에는 진통제나 근육 이완제를 복용하는 것, 의사나 지압사를 만나는 것, 물리치료, 또는 단순히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0주 후, 두 마사지 그룹의 참가자들은 일반적인 치료 그룹에 비해 통증과 기능이 평균적으로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받은 마사지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왜냐하면 스웨디시마사지는 마사지 학교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가르쳐지는 종류이고, 따라서 널리 이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사지를 통해 볼 수 있는 개선 사항은 미미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일 기능은 평균적으로 25점 만점으로 3~5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평균적인 통증은 10점 만점에 약 3점이 개선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게보린과 같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 약물을 복용함으로써 얻는 이득의 정도보다 약간 더 낫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상당한 소수에게, 개선은 훨씬 더 컸습니다. 20주간의 연구가 끝날 무렵, 환자 중 39%가 통증이 거의 또는 완전히 사라졌다고 답했는데, 일반적인 치료 그룹의 6%였다.

이 연구는 마사지과학원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내과의학 연보에 실렸습니다.

연구 참가자들의 자기 보고서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조사자들이 평가하는 척수 운동 범위와 같은, 보다 객관적인 기능 측정들을 연구에 포함시켰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마사지에 해를 끼칠 것이 거의 없고 도움이 된다는 증거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그것이 운동과 결합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환자들을 볼 때, 우리는 환자를 수동적인 자연요법보다는 적극적인 운동을 권합니다. 만약 그들이 허리를 지탱할 수 있는 더 강한 근육을 가질 수 있다면, 그들은 장기적으로 통증이 사라질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보다는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마사지과학원

마사지과학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