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의 놀라운 이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사지 받는 사진
여성이 마사지를 받고 있다

1. 근육통 및 수축을 제거합니다

근육통은 여러분이 겪는 심각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근육통에 계속 직면할 때, 그것은 여러분을 다른 건강 관련 문제로 이끌 것입니다. 그래서 전신 마사지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한 근육통을 어느 정도 없앨 수 있습니다.
“통증 경련 통증” 주기를 멈추는 마사지 작업, 이것은 부상이 근육의 모순을 일으키는 주기입니다. 마사지는 또한 영양소와 산소의 부족을 초래하고 특정 대사 및 독소 노폐물의 축적을 멈추게 하는 지역 순환을 없애기 위해서도 효과가 있습니다.

2. 오랫동안 지속되는 부상의 고통을 없애줍니다

수술을 받는 사람들은 대부분 여전히 통증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과학적 연구들이 있고 남성들을 위한 전신 마사지가 근육의 기능을 증진시키고 고통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없앨 수 있습니다.

3. 수술의 효과를 없애줍니다

마사지는 또한 림프 흐름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는 림프와 독소의 과잉을 줄이고 통증과 붓기를 제거하며 혈액순환을 증가시켜 중요한 영양소와 산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4.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마사지는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움직임의 범위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관절 주변의 인대와 힘줄에 형성될 수 있는 결합을 깨뜨림으로써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고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5. 자세를 개선하세요

전신 마사지는 또한 조직을 부드럽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자세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체의 일부 결합 조직이 오랫동안 강해질 수 있습니다.

6. 면역력을 높여줘요

마사지는 신체 면역 체계에 많은 일을 합니다. 그것은 신경계가 이완으로 이어지는 부교감 반응으로 들어가도록 허락할 것입니다. 이 마사지는 또한 신체가 치유와 회복을 통해 더 많은 에너지와 자원을 줄 수 있도록 해줍니다.

7. 편두통과 두통을 줄여줍니다

근육의 긴장에 의해 촉발된 많은 두통이 있고 촉발점을 만드는 근육은 뇌와 머리를 포함한 신체의 다른 부분에 통증 자극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이러한 유발 물질을 줄일 수 있고, 이것은 두통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8.소화를 촉진해요

마사지는 또한 여러분의 소화기관을 다양한 방법으로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이제스트 반응과 나머지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부교감 반응을 자극합니다. 하지만, 바디 마사지는 또한 소화 호르몬의 감소를 강화함으로써 영양소 흡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글쓴이: 마사지과학원

마사지과학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