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마음가짐을 위한 상위 팁(2022년12월) – 마사지과학원

정신 건강 인식의 달이며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더 주의를 기울이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마음가짐은 아무도 말하지 않았다는 게 신기해요.이젠 어디에나 있는 것 같아그리고 너무 멋져요!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있는 것은 매우 강력한 것입니다.인생이 바뀌는 것처럼요  

어렵죠?인생은 1분에 100만 마일을 달리고 당신이 하고 싶은 수천 가지 일들이 있기 때문에, 몇 분간의 명상 활동도 할 수 있을 만큼 속도를 늦추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하지만 걱정 마, 아가씨!내가 널 잡았구나. 네가 일상 생활에서 그 순간에 머물 수 있도록 내 최고의 조언 몇 가지를 모아놨어.

매일의 마음가짐

의식적인 식사

당신은 얼마나 자주 수업에 가기 전에 식사를 게걸스럽게 하거나 TV 앞에 있는 동안 아무 생각 없이 식사를 하나요?바꿔봐, 아가씨!

식사할 때는 조심하도록 하세요.천천히 한 입씩 맛보세요.눈앞의 아름다운 식사에 감탄하세요.이렇게 하면 식사 시간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야!

만약 의식적으로 먹는 것이 힘들다면, 식사 후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어 식사에 메모를 해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단순히 무엇을 먹었는지, 영양소 분해와 같은 기본적인 사항만 적는 것이 아니라, 기분이 어땠는지도 적으세요.여러분은 여러분을 매우 행복하게 만드는 건강한 음식 옵션에 대해 더 많이 배울지도 몰라요!

질 좋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행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더 나은 식단 = 더 건강한 생활습관 = 더 나은 정신건강!

주의 깊게 듣다

좋아, 난 우리 모두 이 일로 힘들어 한다는 걸 알아.하지만 모든 마음가짐 활동 중에서, 이것은 여러분이 가장 아끼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차이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제가 하는 일은 이렇습니다.친구와 만나려고 하는데 머리가 1분에 1마일씩 돌아간다는 것을 알게 되면 노트북이나 Planner와 함께 앉아있기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요. 나는 잊고 싶지 않은 일에 대해 메모하고 나중에 처리할 수 있도록 달력에 올린다.그래야 내가 내 친구와 함께 있을 때, 나는 완전히, 100% 그녀와 함께 있을 수 있다.나는 그녀가 말하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있고 그녀와 함께 있는 시간을 정말 즐길 수 있다.그게 우리 둘 모두에게 더 나은 놀이가 될 것 같아!

주의 깊은 명상

명상은 마음가짐의 아이디어 중 하나인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면 정말 위협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하지만 명상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더 창의적이고 참을성 있게 만들어 줄 수도 있어요!)

명상을 쉽게 하기 위한 나의 가장 중요한 조언은 다음과 같다.

  • 하루에 10분부터 시작하세요.진짜로 10분 동안 뭐든 할 수 있어요! 매트를 펼쳐서 일주일 동안 당신의 스케줄에 이 시간을 새겨보고 당신의 기분이 어떤지 보세요.
  • 안내 명상을 사용하라. 뇌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그냥 앉아 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나는 내가 이 공간을 혼자 잡을 수 있도록 안내 명상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YouTube나 Spotify(’10분 안내 명상’을 입력할 수도 있음)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앱을 사용해 볼 수도 있다.

주의 깊은 성찰

나는 마인드 업을 위한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가 단지 내 뇌에서 그것을 없애기 위해 무언가를 넣을 장소를 갖는다는 것을 발견했다.정말이지, 머릿속에 있는 할 일 목록이 7마일이나 되는 순간에 있는 건 정말 힘들어.

플래너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했는데,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도 매우 유용합니다.일단 브레인 덤프를 하면, 할 일을 하나씩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개별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저널을 시작합니다.

저널링은 여러분 자신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이 공간에서는, 지금까지 느끼고 있던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완전히 안전한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열어 놓을 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일기 쓰는 건 정말 카타르시스가 강한 것 같아.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단지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주의력 있는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처음 일어날 때나 잠들기 전에 시간을 조금 내세요.여러분은 이불 속에서 편안할 때 일기를 쓸 수 있고 나중에 여러분의 뇌가 얼마나 좋은지 놀랄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움직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의 거의 모든 측면에 엄청난 영향을 끼친다. 정신 건강도 예외는 아니다.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들이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에 덜 시달린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자신의 몸에 대한 기분과 모든 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자신감의 향상은 말할 것도 없다!

일주일에 가능한 한 많은 날 동안 몸을 움직이도록 30분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운동에서 입증된 3:1 교육 방법을 사용하면 체육관에서 몇 시간 동안 일하지 않고도 운동으로 얻을 수 있는 정신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마음가짐 활동일 뿐이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마음가짐이 까다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진지하게 그럴 가치가 있기 때문에 계속 시도해 보세요.그리고 당신도 마찬가지예요!

글쓴이: 마사지과학원

마사지과학원

답글 남기기